(주)해내음식품
푯대향하여 정진하다

안녕하세요 우리 몸에 좋은 차별화된 전통 식재료에 모던(Modern)을 담으며 묵묵히 걸어온 30년 시골집 장인 김진구입니다. 지난 1997년 사업을 시작한 이래 한결같은 시간을 들여 담그고 짜낸 정성이 '해내음''예나지나''시골집'이란 이름으로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급변하는 소비트랜드에 따른 다양한 제품들로 거듭나 다음 세대를 이어가고자 합니다.이러한 소명과 더불어 사람과 기업을 살리는 선한 먹거리 사업에 앞으로도 해내음 100년 비전에 함께해주실 지역대리점 취급점 등 협력사에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1997년 사업을 시작한 이래 한결같은 시간을 들여 담그고 짜낸 정성이 '해내음''예나지나''시골집'이란 이름으로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급변하는 소비트랜드에 따른 다양한 제품들로 거듭나 다음 세대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이러한 소명과 더불어 사람과 기업을 살리는 선한 먹거리 사업에 앞으로도 해내음 100년 비전에 함께해주실 지역대리점 취급점 등 협력사에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해내음

대표이사 김진구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본을 지키며, 내 가족이 먹는 청결하고 건강한 전통식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신념을 지켜나가는 식품장인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해내음식품 해내음식품은 1997년 설립된 식자재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23년이라는 긴 세월이 해내음의 정직하고 건강한 먹거리 그 맛과 품질을 보증합니다.

찾아오시는 길

구제적인 위치 문의는 고객센터(대표전화)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21005 인천광역시 계양구 선주로69(선주지동)(주)해내음식품   대표전화: 1599-7648 이메일: haenaeum1997@naver.com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AM 9:00 ~ PM 06: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입니다.

Quick Menu